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직 키보드2, 매직 트랙패드2 가죽 케이스
    IT/제품리뷰 2020. 3. 30. 11:52

     

    #가죽 #매직키보드2케이스 #매직트랙패드2케이스 #맥북프로케이스

     

    매직키보드, 매직트랙패드를 사용하시는분들은, 보통 사무실이나 개인 사무공간에서 고정적으로 맥북이나 맥을 쓰시는분들이겠지만, 그중에서도 이동성을 중시하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간혹 매직키보드나 매직트랙패드를 가방에 넣고 이동을 해야할때가 있는데, 제 매직키보드2가 그렇게 쌩으로 들고다니다보니 여기저기 생활기스및 세월의 흔적이 생겼지요.

    찍힘과 기스에 취약한 매직키보드2.. 미안하다.

     

    이번에 매직트랙패드2를 장만하고, 워낙 입력장치에서도 고가에 속하다보니.. (매직트랙패드2 정가 169,000원!) 좀 아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네이버쇼핑에서 열심히 검색해본결과.. 마음에도 들지않고, 가격도 비싸고 해서 알리익스프레스로 갔습니다.

    두둥! 가죽 케이스가 단돈 만원도 안되네요.

     

    매직키보드2의 가죽케이스가 크기가 약간 크다보니 약 9천원, 매직트랙패드2 가죽케이스가 약 5천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당연이 무료배송이고, 최근 알리익스프레스의 배송이 매우 좋아져서 일주일정도만에 도착한것 같습니다. 굿

     

    가죽은 매트한재질보다는 유광처리된것이 내구성이 높은것 같아 유광으로 구매했습니다. 레트로 스타일!

    이가격에 당연하지만 천연가죽은 아닙니다. 인조가죽이지만 퀄리티가 아주 좋네요. 처음볼땐 천연가죽인줄 알았어요.

     

    이음새처리는 약간 싼티가 납니다. 후처리는 따로 들어가지 않고 매듭만 지어져있네요. 그래도 본드가 아닌 매듭으로 처된게 어딘가요.

     

    내부는 스웨이드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내피 색은 다르네요.

    기기들을 수납하면 이정도가 됩니다. 헐렁하지 않고 짱짱하지만, 그렇다고 꽉끼어서 불편하지 않게 딱 적당합니다.

    닫을수 있게 처리되어있지 않고 오픈되어있지만, 사용하다보면 살짝 늘어나긴할텐데 걱정이 될정도는 아닙니다.

    각각 하나씩 이런 추가케이스가 들어있는데요. 첨엔 애플펜슬 케이스인가? 싶다가 하나씩 둘다 들어있길래 생각한것이 바로 케이블 케이스인듯합니다. 요런 쎈쓰가 있네요!

    음.. 있어보이긴하는데, 전 불편해서 쓰진않을것 같네요. 케이블은 뭐 그냥 둘둘말아서.. 가방에 ^^;

     

    애플의 악세서리들이 고가이다보니 애지중지하게 사용을 하게되는데요. 그런 케이스들 부가적인 비용들이 많이 들다보니 이렇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구매링크가 알고싶으신분은 댓글달아주시면 답변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