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그램 홍보 테스트 후기, 앱마케팅
    비즈니스/앱마케팅 2019. 6. 22. 16:44

    어제는 인스타그램 홍보하기 생성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오늘은 실제로 홍보를 시작한 후 얼마나 효과가 있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실제 홍보에 사용된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012345

     

    아마추어 수준이라 최대한 디자인은 줄이고.. 텍스트와 데모 위주로 만들었습니다.

     

    홍보시작을 했는데 처음에 한번은 거절이 되더라구요. 

    거절되는 사유는 다양한데.. 아무래도 텍스트가 많아서 그런듯 싶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도 텍스트위주의 광고는 거절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재검토 요청을 하니 승인이 되긴 했습니다.

     

    홍보가 시작되면 게시글 하단의 인사이트 보기를 통해 통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1일 2500원, 소액으로 홍보를 해본 결과는?

    홍보 목표를 프로필 방문으로 설정을 했는뎅.. 프로필 방문 0% ㅜㅜ

     

    홍보를 통해 약 182명정도에게 제 게시물이 전달이 되었고, 그정도 약 181번 노출이 되었네요.

    홍보 중간에 효과가 너무 떨어지는것 같아 중단을 했습니다.

    총 9,435원을 홍보비로 사용을 했네요. 클릭률( 프로필 도달 ) 0회이므로.. 계산 불가 @_@

    노출당 비용은 약 51.8원 정도가 되겠네요.

     

    다음시간에 구글 Ads 통계에 관해 이야기를 해볼 건데..

    일단 제가 만들어낼 수 있는 광고 퀄리티, 제가 홍보하는 프로덕트에는 인스타그램 홍보비가 타 플랫폼보다 비싼 홍보 플랫폼이 되었네요.

     

    물론 인스타그램이 무조건 비싸다는건 아닙니다. 어떤 홍보가 필요한지, 어떤 대상이 필요한지에 따라 다르니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